Loading...

중소기업 지원사업 상세 콘텐츠시작

지원사업 상세


중소기업 지원사업 상세페이지

리스트보기
URL복사
  • 스크랩
페이스북 트위터

2021년 3차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신규 및 중복) 지원사업 모집 공고

지원사업 상세 분류체계, 신청기간, 온라인신청여부
분류체계
  • 내수  >  온라인
  • 경영  >  디자인/상품화/사업화
신청기간 예산 소진시까지 온라인신청하기 해당기관의 신청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사업개요

비대면ㆍ온라인 거래량 증가에 따라 소상공인의 원활한 온라인 판로 확장을 도모하고자 O2O 플랫폼 진출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 O2O 플랫폼을 활용 가능한 소상공인

☞ 소상공인 1개社 당 25만원 내외 서비스 지원

지원분야 및 대상

※ 본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소상공인 온라인 교육' 中 필수교육을 이수해야 지원 가능합니다.

 

ㅇ 지원대상 : 「2021년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교육」이수 소상공인*
  * 신청ㆍ접수 시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교육 필수교육 사전 이수(지식배움터)
  **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교육 中 필수교육 이수 → 교육 수료증 발급
① 신규지원 대상자 : 본 사업의 지원을 받지 않은 소상공인 중 필수교육을 이수한 자
② 중복지원 대상자 : ‘21년도 1~2차 O2O 플랫폼 진출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지원을 받은 소상공인 중 필수교육을 이수한 자


ㅇ 교육수강 : ①소상공인지식배움터(edu.sbiz.or.kr/) 접속 → ②회원가입 및 로그인 → ③제휴기관 → ④온라인혁신실(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교육 e러닝 과정) → ⑤「필수교육」수강 및 이수

지원조건 및 내용

ㅇ 지원규모 : 예산소진 시 까지
- 본 사업은 O2O 플랫폼 3곳 中 1곳만 선택 가능합니다.


ㅇ 지원내용 : 소상공인 1개社 당 25만원 내외 서비스* 지원
  * O2O 플랫폼별 지원내용이 상이하므로, 상세 지원내용 확인 후 지원 요망

 

ㅇ O2O 플랫폼별 지원 내용

- 본 사업은 아래의 O2O 플랫폼을 통한 서비스 등을 지원하므로, 플랫폼 선택 시 선택한 O2O 플랫폼을 활용 가능하여야 함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2O 플랫폼

지원 내용

EMB00001c10074d

(특징) 빅데이터(Big-data) 기반의 고객의 소비패턴과 위치기반정보를 활용, 모바일 푸시(Push) 및 매장위치기반 푸시(Push) 발송 서비스 제공
ㅇ (신규ㆍ중복)SK플래닛 운영 O2O 플랫폼 및 지원 내용
: OK캐쉬백(OK Cashbag) 및 시럽 월렛(Syrup Wallet)
- 모바일 홍보 푸시(Push) 3천건 제공
- 모바일 홍보 배너 3개월 제공
- 모바일 홍보 푸시 및 배너 디자인 1종 제작

SK플래닛

(OK캐쉬백,

시럽 월렛)

EMB00001c10074e

(특징) 포인트적립, 고객관계관리, 광고 및 홍보, 페이먼트 서비스 제공
ㅇ (신규지원)섹타나인 운영 O2O 플랫폼 및 지원 내용
 : O2포인트(O²Point) 및 해피스크린
- O²Point 서비스 3년 제공(포인트 적립 등)
- 태블릿 및 거치대 제공
- 해피스크린 플랫폼 전면광고 노출 20만회(2일)
ㅇ (중복지원)
- 해피스크린 플랫폼 전면광고 노출(5일)

섹타나인

(O2O플랫폼 : O2포인트, 해피스크린)

EMB00001c10074f

(특징) 자사 대표 O2O 플랫폼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며, 울트라콜 및 배민상회 사용 가능 비즈포인트 제공
ㅇ (신규ㆍ중복)우안한형제들 운영 O2O 플랫폼 및 지원 내용
: 배달의민족
- 비즈포인트 25만 포인트 제공(울트라콜, 배민상회에서 사용 가능)
- 배민아카데미 수강 등 자사 프로그램 정보 제공

우아한형제들

(O2O플랫폼 : 배달의민족)

신청방법 및 서류

ㅇ 신청 방법 : 온라인 접수
- 소상공인마당(www.sbiz.or.kr)


ㅇ 제출 서류 : 소상공인 여부 자가진단서 등

기타사항

※ 자세한 사항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바로가기) 참조

문의처

ㅇ 사업신청 문의 : 중소기업통합콜센터(국번없이 1357)

 
ㅇ O2O 플랫폼 가맹 및 지원 내용 문의
- SK플래닛(OK캐쉬백, 시럽월렛) 고객센터(02-6119-0114)
- 섹타나인(O2포인트) 고객센터(Tel : 02-2040-1004, E-mail : jieun.song@spc.co.kr)
- 우아한형제들(배달의 민족) 고객센터(080-849-0987)

첨부문서

지원사업 상세페이지 첨부문서 안내 테이블
첨부파일
한글 2021년 3차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신규 및 중복) 지원사업 모집 공고.hwp 다운로드 바로보기
리스트보기
URL복사
  • 스크랩
페이스북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