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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중국 상하이 프라이빗 라벨 페어(2021 Shanghai Private Label Fair)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공고

지원사업 상세 분류체계, 신청기간, 온라인신청여부
분류체계
  • 수출  >  해외진출
신청기간 2021-09-01 ~ 2021-10-01 온라인 신청이 불가능한 지원사업입니다.

사업개요

국내 식품ㆍ비식품 분야 관련 기업의 수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프라이빗 라벨 페어(2021 Shanghai Private Label Fair)'에 참가 시 부스 임차료 및 등록비, 편도 운송비 등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 국내 식품ㆍ비식품 분야 관련 기업

☞ 부스 임차료 및 통역비, 사전 온ㆍ오프라인 바이어 마케팅 등 지원

지원분야 및 대상

ㅇ 지원대상 : 국내 식품분야 5개사, 비식품분야 5개사 내외

지원조건 및 내용

ㅇ 전시회 개요
- 전시회명 : 2021 중국 상하이 프라이빗 라벨 전시회 (2021 Shanghai Private Label Fair 또는 Private Label Fair ASIA)
- 개최기간 : 2021. 11. 30(화) ~ 12. 2(목), 3일간
- 개최장소 : 중국 상하이, SNIEC(Shanghai New Int’l Expo Centre)
- 주요 전시품목  :  PL(Private Label 프라이빗 라벨) 상품
ㆍ 식품/음료 : 스낵(시리얼, 젤리, 말린 과일·고기, 야채), 곡물 및 오일(쌀국수, 조미료), 음료수, 초코렛, 영양식품, 건강식품 등
ㆍ 개인용품 : 비타민, 영양보충제, 바디 및 구강 청결제품(치약, 칫솔, 치실, 구강청결제, 구급상자및 의료용품(체온계, 붕대, 거즈, 응급처지), 여성, 성인 및 유아용품, 이미용 용품 등
ㆍ 생활필수품 : 청소용품, 클렌징 및 향수, 가정용 종이제품, 일회용품, 식기, 3D 디지털, 사무용품, 자동차 액세서리, 의류, 원예용품 등
- 개최규모 (`20년 기준) : 80,000sqm(㎡), 2,300개사 참가, 35,000명 방문
- 전시회 성격 : 아시아 최대 규모의 PB 상품 전문 상담회로 중국 주요 대형 유통기업 바이어가 대거 참가하는 PB전문 B2B 유통 박람회


ㅇ 한국관 개요
- 규모 : 10개사 기업부스 및 공동 홍보관 부스 (식품분야 5개사, 비식품분야 5개사 내외)
- 면적 : 총 90sqm 내외
- 한국관 위치 : 추후 별도 안내 예정
- 기타 : 참가기업 신청 수요 및 평가 결과 등에 따라 분야별 부스 수, 참가기업 규모 등은 조정 가능


ㅇ 지원 사항
- 부스 임차료 및 등록비, 장치비, 통역비 70%
- 편도 운송비 (1CBM 한도) 100%
- 사전 온ㆍ오프라인 바이어 마케팅 (한국무역협회 회비완납 회원사에 한함)

신청방법 및 서류

ㅇ 신청 방법 : 온라인 접수
-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탈(www.sme.go.kr/sme-expo)


ㅇ 신청 서류 : 중소기업 확인서 등

기타사항

※ 자세한 사항은 한국무역협회 홈페이지(☞바로가기) 참조

문의처

ㅇ 한국무역협회 해외마케팅실(02-6000-2306, 5395)

첨부문서

지원사업 상세페이지 첨부문서 안내 테이블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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