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이용문의나 유선으로 문의 주셨던 내용 중 자주하는 질문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리스트
번호
제목
-
-
20
기업마당 홈페이지 이용권장사항(최적화된 인터넷 브라우저)
-
기업마당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버전 11.0 웹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최소버전 9.0이상) 화면해상도는 1024×768 이상을 권장합니다. 기타 웹 ...
상세보기
-
-
-
19
기업이 수혜받은 이력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
기업마당 홈페이지내에서 중앙부처 및 자자체, 관련 유관기관으로부터 수혜이력 보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1. 기업마당 로그인 2. 상단의 [마이페이지] 클릭 3. 상단의 [맞춤형 지...
상세보기
-
-
-
18
회원가입시 휴대폰 인증이 안돼요.
-
각 통신사 인증 관련 어플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간편인증]에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QR인증] 또는 [간편인증] 어플을 설치하시거나 팝업 우측 상단의 [문자인증]을 선택하여 인증을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
상세보기
-
-
-
17
기업회원인 경우 담당자 변경(퇴사)시 비밀번호를 어떻게 찾나요?
-
기존 기업회원의 담당자 변경(퇴사)으로 인한 비밀번호 분실 시 증빙서류 송부를 통해 회원정보(성함,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여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ㅇ 회원정보 변경 절차 - 기업마당...
상세보기
-
-
-
-
14
기업마당 로그인, 회원가입이 안돼요?
-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 문제로 인해 기업마당 이용 중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기업마당 홈페이지 이용이 제한이 될 경우에는 아래 순서에 따라 인터넷 설정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상세보기
-
-
-
13
어떤 브라우저를 지원하며, 최적화된 브라우저는 무엇인가요?
-
기업마당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버전 11.0 웹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최소버전 9.0이상) , 그외에 크롬과 파이어폭스 및 사파리를 모두 지원합니다.
상세보기
-
-
-
12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 상단의 [마이페이지] 클릭 → 상단 두번째 메뉴를 [회원정보] 선택 ->[회원정보조회] 화면에서 [회원정보 수정] 클릭 → [비밀번호재확인] 화면에서 기존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 비밀번호,비...
상세보기
-
-
-
11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 상단의 [마이페이지] 클릭 → 상단 두번째 메뉴를 [회원정보] 선택 ->[회원정보조회] 화면에서 [회원탈퇴] 클릭 → [회원탈퇴] 화면에서 비밀번호, 탈퇴사유 입력 후 [확인] 클릭 → 완료 [회원탈...
상세보기
-
-
-
-
-
-
-
-
5
기업마당은 누가 이용하나요?
-
- 정책자금이 필요하신 중소기업 사장님, 창업을 준비중인 청년사업가, 해외시장을 개척하고자 하는 기업인 등 모든 중소ㆍ중견기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간 4백만명, 회원 8만명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
-
-
4
기업마당 회원가입 절차
-
- 상단 [회원가입] 클릭 → 회원약관 동의(회원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 본인확인(01. 회원분류 선택, 02. 본인(휴대폰)인증) → 기본정보 입력 → 하단의 [확인] 클릭 → 완료
상세보기
-
-
-
-
2
기업마당 ID/PW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 아이디 찾기 ㆍ 상단 [로그인] 클릭 → [아이디ㆍ비밀번호 찾기] 클릭 → 확인방법 선택(메일, 휴대폰 택1) → 가입자 이름 입력 후 메일 또는 휴대폰 입력 → [확인] 클릭 → 아이디의 앞부분 확인(※ 개인정...
상세보기
-
-
-
1
ID/PW 찾기를 했는데 E-mail이 오지 않습니다.
-
1) 메일 용량 문제 고객님의 메일 박스가 가득 차 있으면, 비밀번호 안내 메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메일 박스가 가득 차 있지 않은지 먼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2) 스팸편지함 전송 스팸 편지함으로 전...
상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