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검역해소품목 중 농가소득 연계도가 높고 수출확대 가능성이 높은 품목의 시장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검역해소품목 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해외지사, 국내 수출업체
☞ 해외마케팅, 상품개선, 해외물류, 운영비 등 집행비용의 80% ~ 90% 지원
- 해외마케팅 : 온ㆍ오프라인 판촉('23 하반기 소비기반 조성 홍보 항목 미지원)
* 임차ㆍ장치비, 홍보비, 시식행사 관련 비용 또는 행사요원 인건비 등
- 상품개선 : 현지 특화 포장디자인, 패키지 개선ㆍ개발 비용(aT본사, 해외지사)
- 해외물류 : 콜드체인 구축, 해외 내륙운송비(aT본사, 해외지사)
- 운영비 : 협의ㆍ점검 출장, 관계자 회의 개최비 등(aT본사, 해외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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