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은 디자인 주도의 수출 역량을 갖춘 국내 중소ㆍ중견기업의 프리미엄 생활소비재 상품을 집중 발굴하고자 「2025년 글로벌생활명품 선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수출 역량과 의지가 높은 국내 중소ㆍ중견기업의 우수디자인 소비재 상품
※ 품목 : 15대 생활소비재 상품 및 기타 일상생활과 관련된 상품 (가구, 가방, 주얼리, 문구, 미용기기, 소형가전, 시계, 신발, 악기, 안경, 완구, 운동ㆍ레저용품, 위생용품, 의류, 주방용품)
☞ 수출ㆍ마케팅, 국내ㆍ외 유통 등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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