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은 중기부
아무튼 현장!
우리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
문화역서울 284
로컬 주제의 최초 민간 행사 오컬 크리에이티브 2024
대기업-크리에이터 협업 새로운 창업 사례 청취
글로컬 상권 방안 등 지역경제 활성화 논의
본관의 전시관을 찾아 로컬브랜드 관계자들 격려
박진우 / 성수 로컬 큐레이터
소비자들이 콘텐츠에 확실한 로컬 색이 있으면 좀 더 관심을 두는 거 같고요
사람들이 인식하고 있는 로컬이 작은 단위로 좁혀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홍주석 / 어반플레이 대표
로컬에서 본인들만의 크리에이티브를 콘텐츠로 잘 쌓아가는 브랜드들의 힘은
훨씬 더 가치 있는 일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로컬브랜드 기업과 글로컬 상권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오영주 /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중기부는 로컬 크리에이터와 로컬 브랜드와 글로컬 상권을 포함한 모든 부분에서
더 나은 정책으로 여러분들과 함게 호흡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컬브랜드와 글로컬상권으로 지역소멸 위기 해결
24년 5월 24일(금) 문화역서울284에서 열리는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에 참여하여
로컬 크리에이터 중심의 지역경제 활성화 사례를 청취하고,
성심당과 같은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 육성 및
세계인이 찾는 지역상권(글로컬 상권) 창출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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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중소벤처기업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