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미국의 업체에서 저희 업체를 컨택
했었을 때 컨택을 한 이유가 명확한
브랜드 스토리가 있어야만 하고이
소비자들로 하여금이 브랜드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요소가
있어야만 한다 전통시장 의 정통 로컬
브랜드가 글로벌로 향한 여정에서 정말
유의미한 장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1971년도에 철거의 위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투표를 하면서 보전
구역으로 지정이 되면서 그런 위기를
극복을 하고 스타벅스와 함께 더
성장을 해 나간 그런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살펴서 정책화하고 우리 정통
시장의 미래를 위해 제가 먼저 발벗고
나서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24년 10월 15일(화) 서울에 소재한 커뮤니티 마실에서
「성장 경쟁력 확충을 위한 전통시장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전통시장 미래포럼”을 개최했다.
#전통시장지원 #육거리소문난만두 #청주육거리종합시장 #전국상인연합회
#파이크플레이스마켓 #스타벅스
※ 출처 : 중소벤처기업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