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보험 자격상실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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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내 근로자 퇴직 시 작성하는 4대보험 자격상실신고서입니다. 상단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신고서에 항목을 체크하실 수 있으며 사업장 정보를 기입하실 수 있는 항목과 퇴사하는 직원의 인적 사항과 상실연월일을 작성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4대보험 상실 신고에 관련된 내용을 상세히 기재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으로는 국민연금에 대한 상실부호와 초일취득ㆍ당월상실자 납부여부 항목 건강보험에 대한 상실부호 해당연도와 전년도의 보수 총액과 근무 개월 수를 입력 하실 수 있는 항목 고용보험 산재보험에 대한 상실사유 구분코드 해당연도와 전년도의 보수 총액과 근무 개월 수를 입력 하실 수 있는 항목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엑셀 파일으로 제작되어 더욱 쉽게 데이터 입력이 가능한 4대보험 자격상실신고서 양식입니다."